구글, 2년 이상 방치된 계정 삭제 시작

구글이 2년 이상 사용하지 않은 구글 계정을 대상으로 계정과 데이터를 삭제할 수 있다는 정책에 대해 오늘(1일)부터 삭제 가능하다는 조치를 내리고, 이를 실행합니다. 

 이번에 책정된 정책에 따라 2년 이상 사용하지 않은 구글 계정은 무효로 간주되어 계정과 그 활동, 데이터가 삭제될 수 있습니다. 실제 삭제에 앞서 대상 계정의 이메일 주소 및 재설정용 이메일 주소로 알림이 발송된다고 하네요.

 계정이 유효한 것으로 간주되기 위해서는 계정 로그인, 이메일 송수신, 구글 드라이브 사용, 유튜브 시청, 사진 공유, 앱 다운로드, 구글 검색, 구글 로그인 기능 사용 등의 활동을 수행해야 한다.

본 정책의 적용 대상은 개인의 구글 계정이며, 비즈니스 계정은 영향을 받지 않는다고 합니다.

AVvXsEj35 q 6GqUZrurkzs VYPcNAKCRSPoErcP nsYFOGTx 9aR1IZtD7CQ8xEwDKzkWmJbOQnvNZCqlvWsFYUNkgBtQkOqP43e1vl aWqHk0XYq0Y XJDwYltj5ukaaiH8W13WE5YCVsfnartJARAI60ZDJSscGhQXTUPhAZeEE8psf3ofAT2pkDMfMDRNCq

 

Google 계정에 있어서 계정 활동이란?

사용 중인 Google 계정은 활성 계정으로 간주됩니다. 활동에는 Google 계정에 로그인할 때나 로그인한 상태에서 할 수 있는 다음과 같은 작업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1. 이메일 읽기 또는 보내기
  2. Google Drive 사용하기
  3. YouTube 동영상 시청하기
  4. 사진 공유하기
  5. 앱 다운로드하기
  6. Google 검색 사용하기
  7. Google 계정으로 로그인을 사용하여 서드 파티 앱 또는 서비스에 로그인하기

Google 휴면계정 정책 – Google 계정 고객센터

Thank you for reading my post, I hope you read other posts.

Similar Posts

답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