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서머 페스티벌 불꼴놀이 대회 花火大会 2024
여름하면 괜히 오키나와가 생각나는 곳이죠. 이열치열 이라는 느낌? 바다가 있고, 여름의 풍경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보니 여름에도 오키나와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키나와 서머 페스티벌 불꼴놀이 대회 2024 가 7월 13일에 진행 됩니다. 7월 중으로 오키나와 여행이 예정되신 분들은 참고하시면 되실거 같습니다.
오키나와 서머 페스티벌 불꼴놀이가 열리는 해양박람회 기념공원 나하시에서는 위치가 떨어진 북쪽에 위치하고 있지만, 오키나와 북부를 여행할 예정이 있으신 분들에게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습니다.
오키나와 해양박람회 기념공원 서머 페스티벌 2024 / 海洋博公園サマーフェスティバル 2024
날짜: 2024년 7월 13일 – 15일
장소 : 오키나와현 국도군 본부쵸 이시카와 424, 해양박람회 기념공원 앞 잔디 밭
불꽃놀이 시간: 7월 13일 저녁 8시 ~ 9시
축제 종류: 여름 축제, 불꽃놀이 축제
가격: 일반석 사전 예매 2,500엔, 당일 3,000엔 / 좌석 (6인) 사전 예매 22,000엔, 당일 25,000엔
특징 : 오키나와 해양박공원 서머 페스티벌 2024는 7월 13일부터 15일까지 개최되며, 13일 저녁 8시부터 9시까지는 약 1만 발의 불꽃놀이가 펼쳐집니다. 특히 올해는 오키나와 최초의 일루미네이션 불꽃과 ‘천변만화 얀바루 불꽃놀이’ 행사가 진행된다. 에메랄드 비치 등의 유료 관람 구역과 라우미 플라자 근처의 무료 관람 구역에서 불꽃놀이를 감상할 수 있다.
축제 기간 동안에는 원내 스탬프 랠리, 열대 드림 센터의 물놀이 어트랙션, 해양 문화관의 플라네타리움 ‘은하 철도의 밤’ 상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해양박람회 기념공원 서머 페스티벌 2024 그 외 정보
아래의 정보는 공식 사이트에서 공지하고 있는 내용으로 해양박람회 기념공원 서머 페스티벌 2024 관람시 필요한 정보들을 추려보았습니다.
행사의 개최 및 진행에 관련해서 1주일 전부터 상황을 모니터링하며, 최종 결정은 7월 13일 토요일 오전 10시에 이루어집니다. 중지 결정 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공지되며, 공연이 중지 시 연기는 없습니다.
유료 좌석의 경우, 행사가 취소되면 환불이 가능하지만, 10시 이후에 중지될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일반석은 좌석당 특정 크기의 공간이 배정되며, 이 공간 내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각석은 2m x 2m 크기의 구역으로, 최대 6명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버스 투어석은 예약된 좌석으로, 입장 시 사전에 배부된 리스트 밴드를 착용해야 합니다. 모든 좌석에서 대형 쿨러, 텐트, 파라솔 등 부피가 큰 물품의 반입이 제한됩니다.
공통 사항에는 사진 촬영 시 삼각대 사용 규정, 우산 및 양산 사용 금지, 귀중품 관리, 티켓 교환 및 재발급 불가 등의 내용이 포함됩니다. 또한, 염려되는 상황에 대비해 충분한 물과 염분 보충, 적절한 복장 착용을 권장하며, 현장 내 흡연 금지 구역과 반려동물 반입 규정도 안내됩니다.
마지막으로, 드론이나 셀카봉 등의 사용이 금지되며, 쓰레기 반출 등의 기본 예절을 지켜줄 것을 요청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