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 에란겔 비밀의 방 / 비밀 지하창고 위치 정리
총 15곳에 해당하는 곳에 비밀의 방 / 비밀창고/ 지하창고가 새롭게 생겼습니다.
에란겔 비밀의 방 은 태이고 나 다른 곳에 있던 비밀의 방 처럼 열쇠 / 카드 키를 습득해서 여는 방식으로 진행 됩니다. 에란겔 비밀의 방 / 비밀창고 의 열쇠는 생각보다 잘 나옵니다. 캐쥬얼 3판 하면서 2번 먹었은 적도 있는데, 팀원이 먹은 것 까지 생각하면 3판 하면서 3번 다 먹은적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잘 나오는 느낌. 다만, 일반전, 경쟁전에서는 체감 확률이 낮습니다.
배틀그라운드 에란겔 비밀의 방 / 비밀 지하창고
위치 는 다음과 같습니다.
모두 대도시가 아닌 대도시 근방으로 생겼다는 점이 포인트 입니다. 대도시나 인근 거점 도시에 떨어져서 파밍을 하다가, 열쇠가 나오면 가장 가까운 인근에 위치한 에란겔 비밀의 방 / 비밀창고/ 지하창고로 이동해서 파밍을 하고 자기장을 피해 자기장 인서클 하는 방식으로 플레이가 진행됩니다.
에란겔 비밀의 방 / 비밀 지하창고 플레이 팁.
3페이즈 까지 진행되면 실제로 가서 파밍이 가능한 지역은 많으면 3곳. 적으면 2곳 정도 남습니다.
초반에 먹으면 후반을 위해 놔두는 것보다 그냥 바로 먹는 편이 훨씬 좋습니다. 내린 도시에서 바로 줍는다면, 2페이즈 까지 자기장 맞으면서 파밍하는 편이 낮고, 그 이상이라면 인서클하러 가는길에 자기장 맞으면서 지하창고 , 비밀창고 털어먹는 편이 좋고 느끼네요.
어쩌다가 4페이즈 쯤 되어 줍게되면, 위치를 바로 확인하신 후 상황에 맞춰 파밍하는 것이 좋은 듯 싶습니다.
최근 새롭게 생긴 블루칩 부활 시스템을 잘 활용한다면, 팀원이 초반에 사망했을 경우 4~5페이즈까지는 가지고 있다가 팀원 부활 후 에란겔 비밀의 방 / 비밀창고 에서 파밍을 하고 역전의 기회를 노리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될 거 같습니다. 그런데 그런 경우는 거의 없을 것 같습니다.
경쟁전에서
경쟁전에서 3~5페이즈 에 지하창고를 들어갔다가 수류탄 한방에 팀이 아작 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당했다… 한 명이 들어가서 파밍하고 템을 빠르고 보고한 뒤, 한 명 씩 들어가면서 필요한 것을 루팅 하시면 됩니다.
한 10판 쯤 해보니 4인큐 할 때 5~6판 돌리면, 한 번 쯤은 열쇠가 나옵니다. 자기장은 대부분 에란겔 비밀의 방 / 비밀 지하창고를 아슬아슬 하게 피해서 잡히는 느낌이 강했습니다. 6페이즈 될때쯤 맵을 체크하면 비밀의방이 거의 없더라구요.
열쇠드랍 위치
열쇠 드랍 위치가 랜덤이기에 어디에서 비밀의방 열쇠가 잘 나온다~ 하는 건 없는 듯 합니다만. 느낌상 교회 , 1평집이 잘 나온다는 느낌이 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