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여행 일본여자속옷 브랜드 추천 BEST5
해외 여행을 가면 쇼핑에 빠질 수 없습니다 의류를 구매하는 분들도 계시고 해외에서 한정판 으로만 나오는 모자, 신발, 가방 등을 구매하시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그래도 속옷도 우리나라와 다르게 다양한 디자인이 있는 일본이라서, 많은 여성분들이 일부 내 여행 가셨을 때 백화점에서 빠지지 않고 구경하는 것이 속옷 브랜드이기도 하거든요.
백화점에 다양한 종류의 속옷 매장이 있기도 하지만 일본 내에서도 인기 있는 일본여자속옷 브랜드 보고가세요!
일본여행 일본여자속옷 란제리 BEST 추천
와코루 (와콜) wacoal
와코루는 가장 유명한 일본 의류 기성복, 언더웨어 , 속옷 브랜드로 속옷 뿐만 아니라 일반 의류, 기성복들도 판매하고 있죠. 다양한 가격대의 언더웨어 제품이 있어서 일본여성들이라면 한번 쯤은 꼭 사본 그런 속옷, 란제리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미니마이징 브라나 부터 영혼까지 모아주는 제품들이 많다고 합니다.
주로 의류 쇼핑복합몰, 아울엣 부터 백화점까지 쉽게 찾아보실 수 있는 브랜드라고 해요.
와코루 살루트 wacoal_salute
살루트는 일본보다는 해외의 유명 란제리 브랜드처럼 선명한 색상과 우아한 디자인으로 많은 여성들이 구매하는 브랜드 라고 합니다. 다만 가격적인 면에서 확실히 차별성을 둔 편으로, 속옷, 란제리계의 명품 같은 느낌을 추구 하고 있죠. 세트당 10,000엔 (10만원) 이상의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고, 특히 일부 제품들은 20만원이 넘어가는 제품들도 있다고 하니 하네요. 디자인들은 평범한 데일리 언더웨어 부터 승부속옷 까지 골고루 있다고해요.
다만 레이스와 장식이 많이 달려 있어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브랜드이기도 하죠.
앰피 amphi
앞선 와코루에서 만든 속옷 브랜드로 가격대가 약 4~5만원대 의 가격으로 다양한 언더웨어 세트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해요. 쉽게 찾아볼 수 있는 브랜드인데요, 귀여운 디자인 과 함께 오피스룩에 잘 어울리는 어른스러운 디자인 까지 모두 있어서 일상적인 언더웨어 세트로 구매할 때 선택 폭이 넓은 브랜드에요.
와쿠로 와 앰피 브랜드 자체가 퀄리티를 중시하는 편이라서 셀렉트 브랜드와 오리지널 레이블도 다양하게 있고 , 또 콜라보레이션도 많이 하는 브랜드에요. 장점이라면 동일 브랜드 중에서도 속옷, 란제리 라인 별로 추구하는 콘셉트가 조금씩 달라서 같은 앰피 브랜드의 속옷이라 해도 각기 다른 느낌의 언더웨어를 쉽게 찾을 수 있다고 해요.
피치존 Peachjohn
일본에서 가장 이름이 널리 알려진 란제리 브랜드 중 하나로, 피치 존은 섹시한 디자인 과 동시에 발랄한 컨셉. 컬러풀하고 심플한, 귀여운 디자인까지 모두 다양하게 출시하고 있어서 10대~20대 여성이 가장 즐겨입은 인기 브랜드라고 해요. 특히 매장들 분위기도 각기 다르게 핑크, 화이트, 블랙으로 구성된 매장 인테리어로 꾸며지고 있죠. 트렌드에 따라 언더웨어 뿐만 아니라 의류도 출시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오버사이즈 체형에 맞춘 라인업이나 사이즈도 나오고 있기도 하구요.
제품 종류가 굉장히 다양해서, 인터넷을 통해서도 쉽게 주문할 수 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일본에 여행가서 인터넷으로 주문하기는 좀 그렇죠?
라비쥬르 Ravijour
라비쥬르는 피치 존의 언니뻘이라 할 수 있는 브랜드에요. 피치존이 10대부터 20대에 걸쳐 판매되는 브랜드라면, 라비쥬르는 좀 더 성인 여성, 어른스러운 란제리 디자인을 추구 한다고해요. 특히 가슴 라인을 따라서 볼륨을 강조하는 디자인이 많고 섹시한 디자인의 란제리 제품도 많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피치 존이 여성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라면, 라비쥬르는 남성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라고…
요즘에는 ‘당차고 활동적인 여성’ 을 포인트로 이미지를 조금 바꾸긴 했어도, 기존의 섹시한 컨셉의 이미지는 그대로 유지하고 있고.
모델부터 활동적인 태닝한 모델들이나 , 갸루 패션을 중심으로 스타일링 한다고 하네요. 젊은 여성의 취향을 저격하는 다양한 오리지널 디자인이 있으며, 가격대는 5,000엔~6,000엔 정도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앞서 말한 것처럼 성인여성의 매력을 뽐내는 브랜드답게 ,중요한 날 입는 속옷인 ‘승부 속옷’ 을 구매하려는 고객들이 많다고해요.
※ 디자인이 너무 과감한 종류가 많아서… 인스타에서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에머필 aimerfeel
에머필 같은 경우에는 한국에서도 진출했기 때문에 이제는 익숙하기도 하고, 또한 많은 분들이 일본여행 가면 자주 사오는 베스트 속옷 브랜드 1등으로 잘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여러 종류의 체험을 거부하는 기능은 물론 특히 ‘초모리’ 같은 경우에는 기본적으로 뽕이아주 빵빵하게 들어가 있어서 없던 영혼을 만들어 주기로도 유명해서 더 많은 분들이 구매합니다.
최근에는 예전과 다르게 다양한 라인업을 가지고 있어서, 이제는 단순히 뽕보다 다양한 컨셉에 맞춘 디자인을 보고 선택하는 경우도 많고. 또한 승부 속옷 시리즈도 굉장히 다양하게 출시를 하고 있는 브랜드입니다
에머필 특징
가장 큰 장점은 계절, 시즌 off 속도가 빨라서, 거의 늘 할인을 하는 편이에요. 거의 30% 정도는 기본으로 세일을 하고 있다고 생각하면 되고, 심리스 , 나이트브라같은 경우는 종종 70%까지도 세일을 해서. 진짜 한국에서 1~2세트 구매할 돈이면 현지에서는 2~3개 세트까지 구매가 가능해요.
또 하나, 한국과 일본의 브라사이즈가 다르다~ 라는 소리가 에머필 때문에 나온거기도 하거든요. 이 에머필 같은 경우에는 (뽕 크기를 고려해서) 컵 사이즈를 +1~1.5컵 이상 크게 불러주기 때문에 한국에서 착용하던 것보다 큰 사이즈의 컵을 착용하게 되는데요.
대충)) 한국에서 B였다면, D까지 불러주는 정도..
그래서 이런 부분에서 한국과 일본의 컵 사이즈가 다르다는 얘기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한국과 일본의 컵 사이즈는 완전 동일합니다.
유니클로 Uniqlo
마지막으로- 유니클로가 있어요. 일본에 가면 너무 쉽게 볼 수 있는 대표적인 브랜드이기도 합니다. 국내에서도 팔고 있는데다 가격적인 차이도 한국과 크게 차이나지 않는다는 점? 그래서, 여기서 속옷도 팔았지~ 하는 정도로 참고하시면 될 것 같은데요.
다만 서브컬쳐 쪽으로 종종 콜라보레이션 하는 종류가 많다 보니, 그런 콜라보레이션 옷이나 속옷이 탐난다 싶으면 한 번쯤은 돌려서 쇼핑하면 좋은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