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쿠폰 사용방법, 쿠폰 등록하는 법
그리고 이번 마비노기 20주년 판타지 파티에서도 쇼케이스 진행하면서 20주년 기념 마비노기 쿠폰 을 뿌렸습니다.
갑작스럽게 뭐 신규재능이라고 해서, 간단하게 방송을 통해 점성술사만 발표한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까 20주년 쇼케이스 가운데 이런게 있더라고요. 개인적으로 주말이 워낙 정신없어서 20주년 판타지 페스티벌 한다는 것 자체를 완전히 잊고 있었습니다.
전야제 쿠폰하고, 판타지파티 당일에 방송, 라이브를 통해서 쿠폰 코드를 알렸습니다. 그런데 이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계시더라고요. 쉽고 빠르게 마비노기 쿠폰 등록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마비노기 쿠폰 등록방법
우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로그인을 해 줍니다 그러면 로그인을 하고나면, 우측에 개인 메뉴라는 곳이 보입니다.
개인 메뉴를 누르고 나면 화면이 바뀌면서 하단에 다양한 메뉴가 카테고리 메뉴가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이 중에서 3번째 위치한 쿠폰 등록을 클릭해 주면 쿠폰을 등록하는 창이 나오는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여기서 쇼케이스에서 발표했던 공개 뿌렸던 쿠폰 번호를 입력해 주면 된다.
직접 타이핑해서 입력을 해도 되고, 복사해서 붙여 넣기 해도 된다. 쿠폰을 직접 확인하기 어려우신 분들은 마비노기 커뮤니티 마도카 혹은 마비노기 갤러리에서 쿠폰 이라고 검색하시면 가장 최근에 공개했던 쿠폰을 손쉽게 확인하실 수 있다.
이제 쿠폰이 등록되었으면 이후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줘야 한다.
마비노기 쿠폰은 등록기간 따로, 사용기간이 따로 있다. 하지만 쿠폰을 사용하는 순간 바로 게임 내 캐릭터 보관함으로 들어가니 쿠폰을 등록하자마자 바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한다.
두 가지 쿠폰을 등록했는데, 바로 사용하기로 눌러 주면 쿠폰(아이템)을 지급할 캐릭터를 선택해 줘야 된다. 서버와 캐릭터에 대한 안내가 나오고.
보통 본인이 메인으로 설정한 캐릭터가 맨 위에 있을 것이다 해당 캐릭터를 클릭하고, 지급 버튼을 누르면 쿠폰이 사용 완료로 변경되면서 캐릭터 보관함에 자동으로 아이템이 전송된다.
이렇게 마비노기 쿠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Ai 요약
- 우선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로그인 을 진행, 이후 우측의 ‘개인 메뉴’ 를 클릭합니다.
- 하단의 다양한 카테고리 메뉴에서 3번째 위치한 ‘쿠폰 등록’을 클릭합니다.
- ‘쿠폰 등록’ 창이 쿠폰 번호를 직접 타이핑하거나 복사해서 붙여 넣기 후 ‘등록’을 클릭합니다.
- 쿠폰이 등록되면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야 합니다.
- 쿠폰을 사용하면 바로 게임 내 캐릭터 보관함으로 아이템이 들어가니 등록 후 바로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 ‘사용하기’를 누르면 아이템을 지급할 캐릭터를 선택해야 합니다.
- 서버와 캐릭터에 대한 창이 나옵니다. 캐릭터를 클릭하고 ‘지급’ 버튼을 누릅니다.
- 쿠폰 사용 완료로 변경되면서 아이템이 캐릭터 보관함에 자동으로 전송됩니다.
마비노기 20주년 쿠폰
- GIFTFORMILLETIAN2024 (~24.07.31 까지)
- PRE20THANNIVERSARYGIFT (~24.10.31 까지)
- 마비노기스무살축하해백살까지함께해 (~24.12.31 까지)
각각 7월 31일 , 10월 31일, 20주년 쿠폰은 12월 31일까지 등록이 가능합니다. 게임에 실제 접속하지 않아도 쿠폰만 등록하면 나중에 게임에 접속해서 아이템 수령이 가능하다.
마비노기 쿠폰 언제 뿌리나요?
마비노기에서는 페스티벌이나 이벤트로 혹은 뭐 사과할 때(간담회처럼) , 여러가지 쇼케이스를 진행하면서 매번 쿠폰을 뿌리고 있습니다. 이번에도 20주년 쇼케이스를 진행하면서 방송에서 쿠폰을 뿌렸죠.
마비노기에서 종종 다양한 쿠폰들을 뿌립니다. 주로 상반기 쇼케이스, 하반기 쇼케이스, 판타지파티를 진행하면서 3번 정도 뿌리는 편이다. 뭔가 대형 이벤트가 있을 때도 뿌리는 편이긴 하지만, 세 번 정도 확정적으로 뿌리는 편이다.
그 외에는 판타지 파티에서 이벤트에 당첨되었거나 했을 때 따로 제공되는 쿠폰이 있는편인데, 이런건 보통 본인이 사용을 하기 때문에 공유되는 공통 쿠폰은 쇼케이스나 판타지파티에서 제공되나 쿠폰 번호 정도라고 생각할 수 있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