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아르카나 종합레벨에 따른 능력 상한치
마비노기 아르카나 종합레벨 에 따른 상한치가 블래스트 랜서의 테스트와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랜스+슈터의 재능인 블래스트 랜서 가 추가되면 현재 종합 250레벨의 아르카나 레벨을 올릴 수가 있게 되었으며.
자이언트는 알케믹 스팅어 를 ,엘프는 블래스트 랜서를. 종족에 따라 각각 한 종류의 아르카나 를 배울 수 없기 때문에 배울 수 없는 아르카나를 제외하고, 아르카나 5종을 모두 50레벨에 도달해야 마비노기 아르카나 종합레벨 250레벨을 달성할 수 있다.
아르카나 종합레벨에 따른 능력치 효과
아르카나 종합 레벨 | 효과 |
---|---|
1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10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40 증가 | |
2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20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80 증가 | |
3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30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120 증가 | |
4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40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160 증가 | |
5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50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200 증가 | |
크리티컬 상한 2 증가 | |
6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60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240 증가 | |
크리티컬 상한 2 증가 | |
7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70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280 증가 | |
크리티컬 상한 2 증가 | |
8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80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320 증가 | |
크리티컬 상한 2 증가 | |
9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90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360 증가 | |
크리티컬 상한 2 증가 | |
10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100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400 증가 | |
크리티컬 상한 4 증가 | |
밸런스 상한 1 증가 | |
11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105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420 증가 | |
크리티컬 상한 4 증가 | |
밸런스 상한 1 증가 | |
12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110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440 증가 | |
크리티컬 상한 4 증가 | |
밸런스 상한 1 증가 | |
13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115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460 증가 | |
크리티컬 상한 4 증가 | |
밸런스 상한 1 증가 | |
14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120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480 증가 | |
크리티컬 상한 4 증가 | |
밸런스 상한 1 증가 | |
15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125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500 증가 | |
크리티컬 상한 6 증가 | |
밸런스 상한 1 증가 | |
16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130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520 증가 | |
크리티컬 상한 6 증가 | |
밸런스 상한 1 증가 | |
17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135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540 증가 | |
크리티컬 상한 6 증가 | |
밸런스 상한 1 증가 | |
18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140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560 증가 | |
크리티컬 상한 6 증가 | |
밸런스 상한 1 증가 | |
19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145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580 증가 | |
크리티컬 상한 6 증가 | |
밸런스 상한 1 증가 | |
20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150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600 증가 | |
크리티컬 상한 8 증가 | |
밸런스 상한 2 증가 | |
21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155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620 증가 | |
크리티컬 상한 8 증가 | |
밸런스 상한 2 증가 | |
22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160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640 증가 | |
크리티컬 상한 8 증가 | |
밸런스 상한 2 증가 | |
23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165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660 증가 | |
크리티컬 상한 8 증가 | |
밸런스 상한 2 증가 | |
24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170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680 증가 | |
크리티컬 상한 8 증가 | |
밸런스 상한 2 증가 | |
250 |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 1750 증가 |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 700 증가 | |
크리티컬 상한 10 증가 | |
밸런스 상한 3 증가 |
아르카나 종합레벨 결론 정리
아르카나 종합레벨 200과 250 의 차이점은 주로 능력치 상한 증가량에서 차이를 보이는데, 아르카나 종합레벨 200에서는 생명력, 마나, 스태미나 상한이 1500 까지만 증가하는 반면, 종합레벨 250 에서는 1750 까지 증가하여 250 더 높은 수치를 제공한다.
체력, 지력, 솜씨, 의지, 행운 상한도 200에서는 600 증가하고, 250 에서는 700으로 100 더 높은 수치를 제공하는데, 증가한 상한치 700 만땅을 채울 수 있는 건 다음 종결 무기나 새로운 인챈트가 나와야 할 것으로 보인다.
크리티컬 상한은 250 기준으로 10까지 증가하며, 밸런스 상한 역시 250에서는 3 으로 1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