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온/이온스타일, 태국산 망고를 사용한 파르페, 타르트 등 ‘아시안 스위트’ 출시
혼슈・시코쿠의 ‘이온’, ‘이온 스타일'(이온 리테일)에서는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이온의 디저트 시리즈 ‘Select Sweets’에서 ‘아시안 페어’를 판매한다. 초여름부터 여름까지 제철인 태국산 망고를 듬뿍 사용한 파르페와 타르트, 동남아시아에서 친숙한 디저트 ‘보보차차차’를 이미지한 파르페, 수박과 멜론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젤리 등 4종을 준비했다.
이온/이온 스타일 ‘아시안 페어’
태국산 망고 과육 파르페
가격: 278엔
수분이 많은 망고 젤리에 상큼한 맛의 요거트 무스를 겹겹이 쌓고 중간층과 상단에 태국산 망고를 듬뿍 얹은 초여름에 딱 맞는 망고 파르페. 과육과 볼륨감 넘치는 파르페를 즐길 수 있다.
태국산 망고 과육 파르페
태국산 망고 요거트 맛의 타르트 파르페
가격: 980엔
구운 타르트에 요거트 맛 무스 반죽과 휘핑을 겹겹이 쌓고 태국산 망고를 듬뿍 얹었다. 요구르트 맛의 상큼함과 망고의 단맛이 적당히 느껴지는 망고 타르트.
태국산 망고 요거트 맛의 타르트.
코코넛 향이 나는 보보차차 풍 파르페
가격: 198엔
코코넛 밀크에 호박, 콩, 타피오카를 넣은 동남아시아의 간식 ‘보보차차’를 이미지한 파르페. 코코넛 향이 특징인 밀크 푸딩에 콩, 백옥, 밤송이버섯을 토핑했다. ‘보보차차차’의 본래 의미인 ‘뒤죽박죽 섞은 국물’이라는 뜻처럼 그대로 먹어도, 섞어서 먹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디저트로 완성했다.
코코넛 향이 나는 보보차차풍 파르페
수박 젤리 듬뿍
가격: 238엔
수박 젤리 위에 껍질을 연상시키는 녹색의 크러쉬멜론 젤리를 토핑한 여름 과일을 만끽할 수 있는 디저트로, 두 가지 식감의 다른 젤리를 즐길 수 있다.